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질 것 같은 스무디와 빙수. ‘디저트 카페의 천국’이라 부를 정도로 참 많은 디저트 가게들이 존재한다. 이 중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강자들도 있지만, 여전히 건재함을 과시하는 저력 있는 카페들도 많다.
최근, 디저트카페들이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면서 국내 진출한 해외 브랜드로 주요상권에 입점해 큰 인기를 얻은 '대만' 디저트 전문카페 '미트프레쉬'의 입소문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
미트프레쉬 부평점 김준석 팀장은 “현지에서 직접 공수한 신선한 식자재와 현지의 전통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음료를 만든다. 해외여행에서나 맛볼 수 있던 메뉴의 인기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빙수 디저트 시장은 많은 브랜드들로 넘쳐나고 있다. 그 중 대만 디저트 브랜드 인 미트프레쉬는 2013년 솜사탕 빙수로 빙수 시장에 차별화를 가져왔고, 슈퍼 망고 빙수로 이미 한국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
특히, 베스트 메뉴인 망고빙수는 많은 블로거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맛집으로 등극하였고, 국내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신기한 디저트 메뉴들은 골라먹는 재미를 더한다.
베스트 메뉴로는 생딸기 와플, 생딸기 코코넛 쥬스, 망고 코코넛 스무디, 망고 코코넛 빙수가 인기가 있고, 생바나나 코코넛이 신메뉴로 출시되었다.
|
미트프레쉬는 이미 강남점을 시작으로, 홍대점, 명동점, 부평점, 롯데백화점 구리, 수원, 미아, 영등포점과 더몰 부평역사점, 갤러리아 천안점에서 빙수 맛집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 디저트 카페가 계속해서 늘어나면서 기존의 식상한 빙수보다는 새롭고 신선한 솜사탕 빙수가 유행할 전망이다.
김팀장은 “미트프레쉬는 대만 원산지로부터 직접 운반된 신선하고 건강한 대료들과 한국의 건강한 식재료로 고객 분들의 입과 건강을 지키는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디저트, 그 건강함과 신선함을 추구해 최고의 장인정신을 갖고 있는 직원들이 만드는 신선한 디저트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미트프레쉬는 현재 ‘좋아요 & 팔로우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트프레쉬 공식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분께 영화예매권을 쏜다. 이 외에 바나나빙수 인증하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대만 디저트 브랜드 미트프레쉬는 이름 그대로 항상 시선하고 선도 높은 재료를 이용함과 타 브랜드와는 다른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2016년 빙수 시장에 다시 한 번 바람을 일으킬 것을 기대해 본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