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머리를 원한다면, 김호 증모 가모 아카데미로

전체뉴스 / 이연숙 / 2016-05-23 11:27:00
  • 카카오톡 보내기

우리나라 5명 중 1명은 탈모로 고민하고 있다. 놀랍게도 탈모 치료를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은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과거에는 탈모가 중년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졌으나, 최근에는 나이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젊은 20~30대 탈모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현대인들은 외모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이런 시대를 살아가는 탈모인은 취업과 연애, 결혼, 대인관계 등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자존감 하락이나 대인기피증, 우울증 등 정신 질환까지 확대되는 경우가 많다.


가발을 이용해 탈모를 숨기기도 하지만 부자연스러운 모습과 땀이 차는 등 불편하여 여러 곤욕을 겪기도 한다. 하지만 김호 증모 가모는 기존 제품과 다르게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움과 풍성함을 주는 증모를 이용하여 고객의 불편을 해결하고 있다.


또한 두피 탈모 성장 케어에 도움을 주고 바람이 통하는 내피 없는 성형가발은 100% 인모와 100% 수작업으로 만든 제품이어서 파마와 염색까지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티가 전혀 나지 않게 하는 기존 가발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김호 증가모 아카데미의 김민수 본부장을 만나 보았다.


▲ 김호 증가모 대표 및 임직원 © 이연숙 기자

김민수 본부장은 나이가 들수록 탈모에 대한 고민이 깊다. 또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어도 통가발은 한계가 있지만 김호 증가모는 자연스럽고 바로바로 시술이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강조한다.


▲ 전문 지도자 교육 © 이연숙 기자

-김호증가모, 어떤 회사인가?


글로벌 김호증가모는 미국뉴욕에서 아떼그룹의 창업자이신 김호 대표님이 대한민국 탈모시장 및 미용실의 블루 아이템으로 털에 대한 모든 고민 및 문제점을 해결시킨 기업이다. 증모, 헤어피스, 가발 판매 및 모든 미용인들의 고민과 탈모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사회 봉사적인 새로운 개념의 회사이다.


-대표 소개를 부탁한다.


김호 총재는 1984년 국가기술자격증 취득 후 미국을 비롯해 일본·이태리 등지에서 세미나를 주최하는 등 더 이상 탈모를 걱정하지 않아도 숨없는 머리 커버 신제품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중모숱은 고객모발 7~8가락으로 150가닥의 한 개 다중모를 활용해서 모발과 모발을 연결하는 방식의 숱보장 기술도 이번 김호 증가모 기술로 미용계에서는 획기적 기술로 평가받고 있다.


-대표사업부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달라.


전국 대리점 23개를 유치해 전국체인점 47, 가맹점 15개 및 본사 직영체인점, 본사 아카데미를 운영 중에 있고, 항상 A/S가 가능하다.


-출품한 품목은 어떠한 것이 있는가?


헤어 익스텐션, 블록증모술, top붙임머리, 포인트증모, 누드 증모술, 앞머리연장술, 롱다증모, 증모 디자인 업스타일술, 김호 성형가발술, 숱보강 탈부착식 피스 등이 있다.


-자사의 기술력 및 브랜드 노하우에 대해서 이야기 해 달라.


자체 특허 받은 증모피스로 360도 퍼짐성 및 탈부착의사용이 간단하고 100% 인모사용으로 염색 및 펌이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로 내피 없는 성형가발을 개발해 통풍과 습기가 차지 않아 타제품대비 가발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세계최초 모발 한 가닥에서부터 수만 가닥까지 내 모발과 같이 자연스럽고 다양한 숱 보강 증모술이 가능하다.


-제품개발에 대한 철학과 노하우는 무엇인가?


숱이 없어서 또 탈모로 인해 드러내지 못하는 고민을 같이 나누며 선택적 여지없이 답답한 기존의 가발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편안함과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 주는 것이다. 이 가발을 사용해 자신감을 주어 행복한 삶을 살도록 하기 위해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전국 모든 미용실 코너에 김호증모술을 매뉴얼화 시켜 모든 미용인들의 삶의 질이 높아지도록 길을 열어 준다는 게 김호증가모의 사업철학이다.


미용실이 전국적으로 많이 있지만 경제 불황의 영향으로 샵 운영에 어려움이 있어 증가모 교육을 통해 이를 샵에 도입하면 수입적인 측면에서 상당히 도움이 될 것이다.


-회사의 비전 및 목표를 듣고 싶다.


김호 증가모는 국내에 런칭한지 2년이라는 짧은 기간이지만 이미 국내 미용업계에서는 서로 앞 다투어 증모술 및 가모술을 배우고 샵에 접목시키기 위해 전국적인 관심도가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정도가 되어 버렸다.


이에 김호증가모 헤어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오랜 연구 끝에 이미 신제품 개발을 마쳤고, 교육프로그램도 더욱 세분화시켜 안정적인 헤어샵을 이끌어 갈수 있게 하는 게 목표다.


탈모, 적은숱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있어 김호 증가모는 새로운 해결책으로 자리 잡게 되기를 기대해 본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