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고민, 페미닌 케어 제품으로 일상생활 관리

헬스 / 김형남 / 2017-02-27 09:55:38
  • 카카오톡 보내기
▲ 페미닌케어 전문브랜드‘예스(Yes)’












100세 시대를 맞아 초미의 관심사는 바로 웰빙 라이프이다. 많은 사람들이 노년기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건강식을 찾는 것은 물론 건강검진과 병원진료 등 미래 행복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여러 건강 문제 중에서도 중년 이후 성기능장애는 가장 신경 쓰이고 예민한 문제이다. 남성 또는 여성으로써의 정체성은 물론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고 여러 신체적 변화를 겪으면 먼저 우울증과 무력감과 같은 정신적 질환이 야기되는데, 이때 적절한 치료나 대처방안을 강구할 필요가 있다.



중년 남성들이 발기부전, 전립선 이상 등을 호소하는 반면, 여성들은 건조증 등과 같은 증상을 나타내게 된다. 평상시 생활을 할 때도 여성 불 청결 등의 이유로 불편감을 나타낼 수 있다. 폐경기 여성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과로, 무리한 다이어트 등도 원인이 된다. 그 밖에 내분비계의 문제로 인한 여성호르몬 부족, 체질상의 이유, 자궁 내 수술, 심리적인 문제 등도 증상의 원인이 되므로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근래에는 여성 청결 Y존 청결 보습유지를 위한 유기농 페미닌케어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예스(Yes)’ 역시 여성 보습 젤 중 하나로 화이자(pfizer) 제약의 화학연구원으로 근무한 수지 레녹스(Susi Lennox)와 사라 브룩스(Sarah Brooks)가 설립한 영국 ‘The Yes Yes Company Ltd’에서 3년간의 연구로 개발된 상품이다.



시중에 여성 보습제 제품이 많아져 선택의 폭이 더욱 다양해졌다. 여성들이 선택하는 보습제의 가장 큰 이유는 청결과 보습을 유지해 여성 건조증으로 인한 불편감을 해소하고 청결한 생활을 개선하기 위함이다. 최근에는 피부에 자극을 주는 글리세린과 파라벤, 석유화학 등이 함유되지 않은 천연 여성용젤 제품들도 출시되어 주요 성분을 잘 확인하고 구입해야 한다.



페미닌케어 전문브랜드‘예스(Yes)’의 관계자는 예스 천연 보습젤은 여성청결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효과적인제품”이라고 설명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