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면 유리창을 통해 낮에는 아름다운 바다 전경을, 밤에는 화려한 광안대교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가 12월 한 달간 ‘몽블랑 라떼’와 ‘크리스마스 라떼’를 선보이고, 케이크와 구성된 세트 메뉴도 마련한다.
밤과 커피의 조화를 자랑하는 ‘몽블랑 라떼’는 지나간 깊은 가을의 여운을 이어간다. 클래식 라떼 위에 밤 페이스트와 달콤한 크림을 섞어 만든 수제 밤 크림을 올려 진한 밤 맛에 부드러움까지 더했다. 여기에 환상궁합인 큐브 모양의 레밍턴이 함께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라떼’는 클래식 라떼에 크리스마스를 테마로한 귀여운 모양의 슈가 크래프트가 더해져 여심을 사로잡는다. 설탕으로만 만들어진 수제 슈가 크래프트는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설탕을 대신해 슈가 크래프트를 라떼에 넣어 먹으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라떼 한 잔과 케이크 한 조각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도 마련한다. 몽블랑 라떼와 크리스마스 라떼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하고, 럼 건포도 치즈 케이크, 마르졸렌 케이크,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 피칸 파이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해 나만의 세트 메뉴를 만들 수 있다.
한편 낭만적인 겨울 바다 전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몽블랑 라떼’와 ‘크리스마스 라떼’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며, 라떼는 1잔 당 1만 8천 원, 세트 메뉴는 2만 4천 원이다 (모두 세금 포함).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