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식음료 / 최다혜 / 2017-12-04 10:18:44
  • 카카오톡 보내기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카카오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정식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스쿨푸드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는 평소 스쿨푸드를 아껴준 고객들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폭 넓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쿨푸드는 카카오톡을 통해 자동 발송되는 ‘알림톡’ 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브랜드 소식과 이벤트 정보 및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쿨푸드는 이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12월 19일까지 스쿨푸드의 시그니쳐 메뉴인 ‘장조림 버터 비빔밥’ 메뉴의 30%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친구 검색 창에서 ‘스쿨푸드’를 검색하고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메뉴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권은 총 3만장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톡 메시지로 수령한 메뉴 할인권은 오는 31일까지 스쿨푸드 딜리버리 전 매장 및 스쿨푸드 블루밍 마리 홀 매장 일부에서 사용 가능하다.


스쿨푸드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올 한해도 스쿨푸드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향후 더 많은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정보와 혜택 등을 보다 빠르게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소통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