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파워센터, 1주년 기념해 ‘제1회 우리가족 그림 그리기 대회’ 진행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1-03-26 11:29:20
  • 카카오톡 보내기


복합리빙쇼핑센터 ‘리빙파워센터’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제1회 우리가족 그림 그리기 대회’를 진행한다.

‘제1회 우리가족 그림 그리기 대회’는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우리 가족’을 주제로 열리며, 4세 이상 13세 이하 어린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부문은 미취학(4세~7세), 초등저(1~3학년), 초등고(4~6학년) 등 3개로 구분된다.

심사는 서울예술고등학교 권영걸 교장선생님과 신철 작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44개의 작품을 선정하고, 5월 5일 어린이날에 시상식을 열 예정이다. 총 세 부문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에 대해 시상이 이뤄지며, 수상작은 오는 5월 5일부터 31일까지 리빙파워센터에 전시된다.

참가신청은 4월 1일부터 23일까지 리빙파워센터 지하 2층 고객센터에서 현장 접수로 이뤄지며, 참가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아트 스케치북과 크레파스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리빙파워센터 정동혁 대표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집 안에서 가족이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시기에 가족의 소중함을 새기고, 가족에 대한 긍정적 가치관을 심는 소중한 경험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리빙파워센터는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는 리빙파워센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4층, 루프탑까지 총 8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0~40대 니즈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와 라이프 스타일의 브랜드가 입점되어 쇼핑과 문화 생활, 패밀리 형 체험 공간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특히 홈퍼니싱, 가구 등의 리빙 중심으로 가전 생활용품, 대형마트, F&B, 영화관, 스포테인먼트 매장이 모여 있어 전국 최대 규모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야외 놀이공원과 실내 키즈파크는 물론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짚라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아이 뿐만 아니라 온 가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이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