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지주, 창립 11주년...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 만드는 KB 되자"

금융일반 / 곽예지 / 2019-09-27 15:08:02
  • 카카오톡 보내기
▲KB금융지주 창립 11주년 기념식에서 윤종규 회장과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금융지주

 

KB금융지주는 27일 오전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에서 윤종규 회장 및 지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윤 회장은 그룹의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 실천에 전 임직원이 함께 나아갈 것을 당부하며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KB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 회장은 고객을 행복하게 해드리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고객의 니즈와 불편함을 해결해 드려야 한다상품 및 서비스의 기획에서 판매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철저하게 고객 중심으로 혁신하고고객이 필요로 하는 시너지를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미세한 차이가 초격차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객과의 접점을 통해 KB만이 가지고 있는 미세한 차이를 끊임없이 창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려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친환경 금융 실천사회적 책임 강화이해관계자와의 소통 확대 등 리딩금융그룹의 위상에 걸맞는 ESG 활동을 통해 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윤 회장은 “디지털 혁신을 통해 금융 편의성을 강화하고혁신금융스타트업 지원 등 포용과 상생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앞장서겠다”며,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최고의 인재가 되고기쁨과 보람을 느끼는 행복한 직원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한편 2008년 출범한 KB금융지주는 오는 29일 창립 11주년을 맞는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