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입넘버’ 런칭 및 이벤트 진행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2-05-09 14:01:22
  • 카카오톡 보내기


㈜ 클리오에서 대자연의 다채로운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입넘버((TYPE N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타입넘버는 기능적인 측면까지 고려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섬세한 ‘머스크 향’, 깊은 숲에서 영감 받은 ‘우디 향’ 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향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입넘버는 5월 브랜드 런칭과 함께 먼저 핸드크림 3종을 선보인다.

넘버 91, 원더 바이브는 클로드 드비시의 녹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으로 광야의 원초적이고 신비함을 깊이 있는 무드로 담아낸 알싸하고 센슈얼한 로즈 머스크 센트이다.


넘버 11, 윈드 스테이는 일시 정지를 나타내는 기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으로 숲속에 부는 바람의 평온함을 차분한 무드로 담아낸 은은하고 깊이 있는 포레스트 프레시 센트이다.

넘버 50, 소울 워터는 1분에 50박자를 세는 '풍부하며 느리게'라는 의미의 악상기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으로 대지의 따스한 포근함을 극히 풍부한 무드로 담아낸 얼씨하고 감각적인 스모키 우디 머스크 센트향이 특징이다.

세 가지 제품 모두 마카다미아 오일과 호호바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게 가꿔주며, 잔향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타입넘버 브랜드 관계자는 “타입넘버는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대자연의 감각적인 향을 통해서 일상에서 잠시의 휴식과 에너지를 줄 수 있는 브랜드다”고 전했다.

한편, 타입넘버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핸드크림을 포함해 핸드워시와 바디워시의 올리브영 입점을 맞아 5월 1일부터 19일까지 핸드크림 3종 세트의 14% 할인 및 전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