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마스크로 잘 알려진 '에어데이즈(airdays)'는 신학기를 맞이해 중형 사이즈 마스크 ‘프리스타일(free style)’ 블랙과 화이트 및 비말차단 마스크 3종을 파격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소비자가 1,100원인 프리스타일 중형은 약 65% 할인된 금액인 380원에 ‘에어데이즈’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장당 600원에 판매되는 비말차단마스크(KF-AD) C타입 중형은 반값인 300원에, 300원인 비말차단마스크 대형과 소형은 모두 장당 2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우리 아이를 위한 등교 필수품 ‘에어데이즈' 신학기 프로모션은 2월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에어데이즈’ 공식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에어데이즈’의 프리스타일 중형 마스크는 브랜드 런칭 이후 지속적으로 이어진 구매자들의 요청에 의해 출시됐다. 지금까지 공개된 ‘에어데이즈’는 4~7세 유아용 사이즈인 소형과, 일반 사이즈인 대형, 대형보다 좀 더 큰 사이즈인 대형플러스까지 총 세 가지였다. ‘에어데이즈'에 만족한 고객들이 초등학생 자녀 혹은 대형보다 작은 사이즈를 희망하는 여성을 위한 중형 사이즈를 희망해 출시 시기를 당기게 되었다고 한다. 더불어, 고객들의 요청이 컸던 블랙색상도 최초로 선보인다.
‘에어데이즈' 프리스타일 중형은 인체공학적 구조로 얼굴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특히 코 지지대의 라인이 매끈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착용 시 세련된 핏을 자랑한다. 게다가 기존 KF94와 필터부터 모든 자재가 동일하게 사용되어, 현재 식약처의 KF94 승인 대기 중에 있다.
무엇보다 ‘에어데이즈' 프리스타일 중형이 등교 필수품인 가장 큰 이유는 이러한 4중 안전구조임에도 얇은 두께를 자랑한다는 데 있다. 두껍고 불편한 필터는 장시간 착용해야 할 아이에게 큰 거부감을 줄 수 있다. 아이들이 수업시간 내내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으려면, 교사의 지시나 벌점보다도 편한 마스크를 주는 게 우선되어야 한다.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마스크를 거부하던 아이가 ‘에어데이즈’만은 종일 쓰고 다니며, 스스로 찾아 쓴다는 후기들이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며 “다수의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까지 증명된 ‘에어데이즈’로 이번 신학기는 아이에게 보다 편안한 안전을 챙겨줄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