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헬스케어 전문기업 ‘㈜알록(대표 박헌우)’이 2025년 설날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먼저, 오는 1월 28일(화)부터 30일(목)까지 3일간 알록 공식몰에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정가 32,000원 상당의 탈모샴푸를 증정하며, 회원가입 고객 모두에게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올라’ 10% 추가 할인 쿠폰(2월 14일까지 사용 가능)을 제공한다.
또한 2월 6일(목) 단 하루동안 신제품 울트라올라(ULTRA OLLA)의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첫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정가에서 최대 4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울트라올라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를 직접 찝어서 열을 조사하는 방식의 찝프팅 디바이스로 ‘찝으면 올라 울트라올라’라는 컨셉에 50여 년의 기술력의 가정용 고주파 리프팅 전문 뷰티 디바이스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적인 피부관리 가능하다.
한편, ㈜파커스의 자회사인 ‘알록’은 뷰티 디바이스 전문 개발기업으로, 최근 ‘울트라올라(ULTRA OLLA)’를 출시, 제품 모델로 치어리더 박기량을 발탁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