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경영' 펜션단지, 안정적 '임대수익'

보험 / 전양민 / 2012-10-19 09:39:00
  • 카카오톡 보내기
운영은 전문회사, 투자수익과 여유는 투자자에게…
▲ 라온제나 펜션Ⅱ © 전양민

최근 분양을 시작한 펜션단지 라온제나Ⅱ는 수도권 지역에서 2시간 이내의 거리와 아름다운 자연환경, 그리고 다양한 관광요소들이 결합되어 있는 충남 태안에 위치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시공과 분양은 물론이고 운영관리까지 이미 펜션단지 라온제나Ⅰ으로 실력을 검증받은 ㈜효창에서 맡고 있어 더욱 신뢰를 받고 있다.


펜션단지 투자는 타 부동산 투자보다 변동성이 적고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올릴 수 있어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그러나 전문적 운영방식, 입지조건, 시설관리, 홍보마케팅 등 철저히 체크해야 할 사항이 만만치 않다. 라온제나Ⅱ는 위 요소들을 모자람 없이 충족하고 있어 확실한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분양계약과 동시에 연 15%의 수익률의 임대차계약을 체결한다. 이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여유를 만끽하며 안정적인 펜션 임대사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개인적으로 펜션사업을 진행하는 개인사업자들은 대게 본업을 버리고 온전히 펜션사업에만 몰두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다. 펜션을 운영하는데 신경써야 할 일이 한둘이 아니기 때문이다. 반면 라온제나Ⅱ는 단지를 분양받고 운영은 전문회사에 맡기는 형태로 확실한 투자수익을 보장받으면서 투자자는 펜션단지를 언제든지 이용해 투자수익과 여유를 추구하는 신개념 투자방식이다.

꾸준하고 확실한 투자수익을 올리기 위해서는 펜션단지의 활성화가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 펜션단지의 운영방식이 중요한 대목이다. 라온제나Ⅱ는 천혜의 관광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펜션을 방문한 고객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감성’을 자극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바다와 항구 그리고 해수욕장까지 이어지는 11㎞의 트랙킹 코스. 이곳에선 ATV 오프로드, 자전거, 산책 등을 준비된 장비를 부담없이 이용하면서 자연을 가슴에 담을 수 있도록 한다. 펜션단지에 위치한 갯벌에서는 뻘 속에 발을 묻고 직접 조개 등을 잡으며 살아있는 체험을 하며 바다와 낚시로 유명한 곳답게 낚시 및 스노쿨링 장비를 비치, 별도의 요금 없이 이용하면서 고객들이 바다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미 세계의 아름다운 수목원으로 꼽힌 ‘천리포 수목원’에서 라온제나Ⅱ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별도의 입장료를 받지 않고 13,00여 종의 다양한 식물과 수목들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 역시 라온제나Ⅱ만의 자랑거리다.

이 같은 운영계획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신문, TV의 홍보매체를 적극 이용하고 블로그와 웹사이트를 활용하는 바이럴 마케팅까지 전방위적인 홍보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철저한 시공, 운영관리가 완벽한 조화로 완성된 펜션단지 라온제나Ⅱ가 여유와 수익의 두 마리 토끼를 쫓고 있는 투자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투자처로 기대되고 있다.

현재 라온제나Ⅱ는 1,702 m²~2,039 m²(약 515평~657평)의 토지에 건물3동과 이동식주택 3동 총 6동이 공정률 90% 완료 단계에 있다. 실투자금 2억~2억 4천만원에 등기분양을 행하고 있으며,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 및 전화(041-674-4996)로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