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팟', 2.0버전 공개 예정

전체뉴스 / 전양민 / 2013-01-04 10:49:00
  • 카카오톡 보내기
전문가 자문으로 더욱 높아진 신뢰도
주식은 스스로 원리를 파악하거나 서칭을 하기 이전에 관련 사이트나 다른 사람들의 경험 등을 참고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얻은 정보에는 불확실하거나 부풀려진 정보들이 숨겨져 있을 수 있다. 실제로 떠도는 소문과 잘못된 정보에 의해 주식 투자에서 쓴 맛을 본 사람들의 경험담을 들을 수 있는 곳은 도처에 널려있는 바. 특히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들에게는 보다 정확하고 믿음직한 정보가 최우선이다.

㈜스마트넷(대표 조우연)은 이러한 고질적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톡팟(tokpot)’ 시스템을 개발하여 보다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증권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2월 기준으로 톡팟 1.0버전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으며, 지금은 2.0버전이 업데이트되고 있다. 2월까지 2.0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스마트넷 조우연 대표는 “톡팟의 핵심 서비스인 증권툰과 증권 방송은 주식 초보자들도 다양한 정보를 쉽게 이해하게 만든 플랫폼으로 전체적으로 봤을 때, 소비자 스스로가 배울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증권종합서비스이다. 또한 애널리스트 등 증권 전문가들이 철저히 검증한 정보만을 제공할 예정으로, 전문가 유료 서비스 등을 보강하여 안심하고 주식에 관한 지식과 경험을 얻어갈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톡팟은 현재 진행중인 2.0 버전 업데이트가 끝나고 3.0 버전도 뒤이어 추가 업데이트 될 것이다. 이전 두 개의 버전들과 달리 3.0 버전은 국내 출시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에도 출시될 예정으로 이후 아시아권을 넘어 더욱 글로벌한 행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070-8888-3549)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