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음료 전문기업 동부팜가야(대표이사 이영필)가 8월 22일 영등포구청에서 물품 기증식을 가졌다.
이번 기증행사는 지난 4월 ‘여의도 사랑의 봄꽃길 걷기대회’에 동부팜가야가 제품을 협찬하며 영등포구와 인연을 맺은 것이 계기가 됐다. 동부팜가야가 기증한 물품은 어린이 음료 ‘가야농장 부릉부릉 브루미즈’ 5천 개이며 기증된 물품은 영등포구의 저소득 가정의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동부팜가야 임상옥 마케팅 팀장은 “더위에 취약한 어린이들이 더위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어린이 음료인 ‘가야농장 부릉부릉 브루미즈’를 전달하게 됐다”며 “이번 물품 기증을 시작으로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동부팜가야는 지난 4월 새로운 대표이사로 선임된 이영필 대표이사를 필두로 ‘글로벌 내추럴 올가닉 식품 전문기업’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영필 대표이사는CJ홈쇼핑 상품기획 총괄, 두리화장품 총괄전무, CJ프레시웨이 부사장을 역임했다. 고품질의 신제품 개발과 이를 위한 조직정비 등을 통해 기업혁신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동부팜가야는 기존 음료사업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유기가공식품, 다이어트 미용 식품, 천연소재 제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에는 미국과 영국, 동남아시아 지역에 수출을 확대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