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로에는 6천년 전부터 사용된 동∙서양의 민간 치료제다. 면역력 증진에 가장 효과적이며 손상된 혈관 세포의 재생, 장 기능 활성화, 피부 보습에도 탁월한 알로에를 어떻게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까?
프리미엄 식품 전문기업 동부팜가야㈜(대표 이영필)에서는 고농축 프리미엄 알로에베라겔인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을 출시했다.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은 알로에 재배를 위한 최적의 자연환경을 지닌 멕시코에서 100% 유기농법으로 재배하고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의 승인을 받은 알로에베라를 원료로 사용했다.
또한 진공저온농축공법을 활용해 알로에의 유효성분인 면역다당체를 그대로 살렸다. 면역다당체는 우리 몸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고유의 기능성분이다. 면역다당체 함량이 많은 제품일수록 면역세포의 수와 활성이 증가되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동부팜가야 제품개발 담당자는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알로에겔 제품들 중 면역다당체를 가장 많이 함유(150mg)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면역세포의 활성을 도와 면역기능을 증진시킬 뿐 아니라 알로에의 장점으로 잘 알려진 음식물의 소화, 장 건강과 피부 미용에도 효과적이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섭취할 수 있어 가족 모두에게도 안성맞춤.
한편,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은 오는 9월 6일(금) 오전 6시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제품 구매 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론칭 특별 구성은 (500ml X 4병) X 3세트가 139,000원(ARS 주문 시)이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