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서창강변 아이존빌스타, 26일 청약 시작

보험 / 전양민 / 2014-06-24 14:20:00
  • 카카오톡 보내기
회야강 조망권의 프리미엄 아파트.. 계약금 5% 파격 혜택 양산시 아파트, 양산 서창강변 아이존빌스타가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오는 26일부터 청약접수에 나서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양산 서창강변 아이존빌스타는 전 세대 선호도가 높은 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59㎡ 178세대와 69㎡ 66세대 총 244세대로, 분양가는 인근의 신규 아파트에 비해 3.3㎡당 300만~400만원 저렴한 611만원부터 시작한다. 입주 시까지 전체 분양가의 5%만 계약금으로 부담하면 되는 조건이어서 수요자의 초기 비용 부담이 적다.


아파트 분양 관계자는 “59㎡ 의 경우 계약금 775만원만 부담하면 입주 시까지 추가부담이 없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중도금 이자는 전액 회사에서 부담하며, 발코니 무료 확장 시공, 분양권 전매무제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며 “부담 없는 분양가와 입지, 다양한 특혜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많다”고 전했다.

양산 서창강변 아이존빌스타의 가장 큰 프리미엄은 입지이다. 단지 뒤쪽으로 천성산을 등지고 있으며, 단지 바로 앞으로 흐르는 회야강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생태하천 복원사업이 한창 진행중인 회야강은 2016년 2월까지 4.7㎞ 구간의 하천 환경을 정비, 시민들이 즐겨 찾을 수 있는 자연친화적 여가•휴식공간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부산 노포IC, 울산 문수IC, 온산공단 등 울산과 부산을 10분대에 진입 가능한 교통의 요충지라는 점도 눈에 띈다. 또 롯데마트·하나로마트·아울렛 등의 상업시설을 비롯해 양산병원이 가까워 생활이 편하다. 단지 인근에는 영어도서관과 통학로가 조성돼 있고 백동초·개운중·효암고 등 학교가 밀집돼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시행·시공은 DS종합건설과 동부토건이 맡아 다양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입주민의 편의·안전을 고려한 다양한 첨단 시스템을 채택, 주거공간의 질을 높일 예정이다. 단지 중앙에는 어린이놀이터, 중앙광장, 분수마당이 조성되고 휴게마당과 운동시설도 들어선다.

한편 웅상 맥도날드 바로 옆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진행되는 분양 일정은 다음과 같다. 25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7일 3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7월 3일이고, 당첨자 계약은 7월8~10일 사이에 진행된다. 청약자 및 내 집 마련 신청자에게는 LED TV, 세탁기, 제습기, 밥솥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양산 서창강변 아이존빌스타 아파트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전화(055-363-5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