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최대의 배후수요를 자랑하는 연제구 연산동의 주거용 오피스텔 '유성해네스타워'가 26일 성황리에 분양관을 오픈했다.
평이한 평면구성에서 벗어난 3단 복층 오피스텔로 분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유성해네스타워는 싱글족은 물론, 신혼부부와 2~3인 가구에 맞춤화된 구성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3단 복층형 구조의 오피스텔은 공간적으로 볼륨감을 주기 때문에 실제 면적보다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고 1~3층 공간을 목적에 맞게 생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내부 공간 구성이 잘 짜여진 투룸형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관에서 거실까지의 유입되는 불필요한 공용부를 복도형식으로 설계하여 공간활용이 더욱 실용적이고, 고품격의 내부 인테리어와 마감재 사용으로 미적 감각까지 갖추고 있다. 때문에 유성해네스타워는 3단 복층형을 포함해 총 276실의 분양권을 놓고 벌써부터 인근 부동산 시장에서는 최고의 투자가치가 있는 복층 오피스텔로 손꼽고 있다.
특히 오피스텔은 부산 최대의 배후수요지 답게 인근에는 법조타운과 경찰청 등 부산 최대의 행정타운이 인접해 있고 초역세권 답게 교통의 수요도 풍부한 편이다. 대형 마트도 들어서 있기 때문에 거주자들은 생활하는 데에 있어 전혀 불편함 없이 고루 갖추어진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
유성종합건설 관계자는 "유성해네스타워는 부동산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투자가치 있는 부산 오피스텔"이라며 "초역세권과 주변 상권 밀집으로 앞으로도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공실률 걱정이 적다"고 말했다.
한편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으로 입주자의 초기 부담까지 줄인 부산 오피스텔, 연산역 유성해네스타워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51-805-2133)와 전포동에 자리한 분양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