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산, 건강 드링크 ‘아미노에이드’로 간편하게 섭취

헬스 / 전양민 / 2014-12-12 10:21:00
  • 카카오톡 보내기
자연 유래 ‘실크 아미노산’ 18가지 + 베리의 왕 ‘아로니아’ 함유
▲ ©


우리가 먹고 마시는 것이 우리의 몸이 된다. 평소에 어떤 음식을 섭취하느냐에 따라 우리 몸은 좋은 쪽으로도 나쁜 쪽으로도 변할 수 있다는 뜻이다. 건강한 신체를 위한 올바른 음식 섭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음료 역시 깐깐하게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아미노산 드링크가 새로운 건강음료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아미노산은 단백질이 체내에서 분해되면서 생성되는 물질 중 하나로, 체내에서 근육의 원료물질로 에너지를 발생시키고 활력을 도우며 신진대사의 촉매 역할, 생리기능을 조절하는 호르몬, 면역체계, 인체 조직의 재생과 회복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실크아미노산 건강음료 전문브랜드 ‘뽕트리’에서 출시한 ‘아미노에이드’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천연 아미노산인 실크 아미노산과 아로니아가 함유된 건강음료다.

아미노에이드의 주 성분인 자연 유래 실크 아미노산은 18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기력 회복, 면역력 강화 등 우리 몸의 다양한 생리 활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기존 아미노산 음료와는 달리 아미노산이 5,000mg에 달하는 고함량으로 사용돼 체내 흡수율과 활성도를 더욱 높였다.


여기에 블루베리의 4배에 달하는 항산화력을 보유해 ‘베리의 왕’이라 불리는 아로니아베리 역시 1000mg 고함량으로 첨가했다. 제형 또한 트렌디한 100ml NB캔을 사용함으로써 안전성과 휴대성을 강조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미노에이드는 본격 출시 전 ‘K-BEAUTY EXPO’와 ‘AFIC 2014 박람회’를 통해 뷰티/운동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첫 선을 보여 ‘일반 음료와는 달리 원료 그대로의 독특한 맛으로 건강에 도움될만한 음료’라는 평가를 이끌어 낸 바 있다. 또한 최근 아미노산 건강법이 화제를 모으자 각종 언론의 관심을 받고 있다.

뽕트리 관계자는 “아미노에이드는 인체의 기본을 이루는 아미노산과 최상의 항산화력을 가진 아로니아가 만난 프리미엄 건강 드링크이다”라며 “바쁜 일상에 지친 직장인과 학생, 주부는 물론이고 꾸준한 운동을 원하는 이, 기력 회복이 필요한 환자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용한 신개념 휴먼 음료”라고 설명했다.

아미노에이드는 1일 1~2회 음용이 권장된다. 홈페이지 및 약국, 오픈마켓,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는 1병에 5,000원이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