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TV 새 예능 '우리, 춤출까요?' 선보여 '춤의여왕2 후속작' 반응 뜨거워

지역 / 신성훈 / 2015-11-25 04:14:00
  • 카카오톡 보내기

[기업경제신문 = 신성훈 기자] 케이블 채널 이벤트TV 에서 지난해 부터 선보였던 리얼버라이어티 '춤의여왕1' '춤의여왕2' 가 뜨거운 반응을 이르켰다. '춤의여왕2' 가 내년초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벤트TV가 야심차게 기획한 또 하나의 프로그램 '우리, 춤출까요' 를 앞세우고 있다. 


 


사진제공 = 위미디어 ▲ 박지연 교수     © 신성훈 기자

 


'춤의여왕' 을 제작한 위미디어는 '춤의여왕1,2' 를 함께 동고동락해왔던 박지연 교수를 다시 한번 캐스팅해 춤이라는 소재로 색다른 리얼버라이어티를 방영 하겠다' 고 전했다. 


 


박지연 교수는 이벤트TV 에서 예사롭지 않은 춤 실력을 선보여 교수다운 우월한 능력을 입증했다. 박지연 교수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춤의여왕2' 에 출연중이며 춤 실력 뿐만이 아닌 숨겨진 예능감을 발휘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우월한 스펙과 화려한 비주얼, 숨겨진 예능감 3박자 모두 갖춘 박지연 교수의 새 예능 '우리, 춤출까요' 제작사 위미디측은 방영 일자를 공개 하지 않았지만 또 한번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할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춤의여왕2' 는 내달29일 부산에서 열리는 '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시상식 에서 MC부문 2관왕과 최우수작품상 수상으로 3관왕을 차지 하게된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