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신문 = 신성훈 기자] '히든싱어' 김종국 편에 출연해 유명해진 가수 김병수가 28일 정오 신곡'신기루'를 발매 한다. 김병수는 한.중 최고의 음반 프로듀서 배드보스의 지원사격으로 컴백한다.
|
김병수는 자신의 계정 페이스북을 통해 컴백 소식을 알렸다. 김병수는 '12월28일 12시에 솔로곡 '신기루' 음원이 발매 됩니다. KBS 드라마 '별이 되어 빛나리' OST로 삽입 되었고요. 투로맨스가 아닌 솔로로 내는 첫 앨범이네요. 2002년 비공식 린우 기념앨범 시작으로 13년만에 제 이름으로 나오는 신곡 입니다. 정말 감획 새롭네요. 이 앨범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라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김볌수의 컴백 소식을 접한 팬들은 벌써부터 축하 인사를 전하고 있다. 팬들은 '우아우아 앨범 발매 축하 드립니다' '힘든싱어 김종국이 아닌 가수 김병수로 돌아 오신것을 축하 드립니다' '역시 김볌수로 돌아 오셨네요. 기대 하고 있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라며 훈훈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신성훈 기자 페이스북>_ https://www.facebook.com/sadsalsa007 취재요청_ sadsalsa007@naver.com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