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이지엘 마스크’ 출시… LED 미용기기 3종 포트폴리오 구축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1-02-09 13:40:27
  • 카카오톡 보내기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 유현승)’가 수면시간에도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플렉서블 형태의 LED마스크 '이지엘 마스크(EasyL Mask)'를 출시했다.

이지엘 마스크는 피부관리용 LED기기로, 이지듀 엘더마 리프팅 롤러와 이지엘 헤어에 이어 3번째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마, 눈, 볼 등의 피부 개선에 도움되는 총 419개의 LED를 사용했으며, 플렉서블 형태인 제품 특성상 피부에 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이마, 눈, 볼 등 각 피부 고민에 따라 특화된 LED 불빛 파장을 이용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지엘 마스크는 ‘얼굴 케어’와 ‘눈 케어’, ‘얼굴+눈 케어’ 등 3가지 모드가 있어 얼굴 케어 모드에서는 눈 부위를 제외한 피부의 각 부위별 맞춤파장 LED를 제공하고, 눈 케어 모드에서는 눈 부위 온열 및 근적외선 LED, 수면유도 LED 기능을 통해 숙면을 유도하며, 부드럽고 가벼운 형태의 이지엘 마스크는 반으로 접어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고, 덴마크의 친환경 섬유 크바드라트 원단과 신소재 루밋 원단으로 피부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지엘마스크는 망막에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100% 배제했으며,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에서 인증하는 LED마스크 안전 기준 테스트를 통과했다.

시지바이오 관계자는 "이지엘 마스크는 피부관리를 위해 별도의 시간을 내지 않고 수면시간을 이용해 피부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수면유도 모드의 눈 부위 온열기능은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며 "기존 LED 미용기기와 차별화된 고에너지 LED를 적용한 것은 물론 부위별 맞춤파장으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시지바이오는 이지엘 마스크를 2월 8일부터 22일까지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 공개한다. 이지엘 마스크를 구입할 경우 독특한 믹스매치로 실용적이고 유니크한 멋스러움을 강조하는 가방브랜드 포쉬악센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이지엘 마스크 전용 파우치도 제공한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