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지난달 27일(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공시생들의 성지 ‘노량진’ 입성을 기념하고자 ‘삼춘문예’ 이벤트를 진행한 가운데, 참가작을 대상으로 대국민투표를 실시한다.
에듀윌 ‘삼춘문예’는 ‘공무원’으로 삼행시를 짓는 이벤트로 지난 일주일간 9급, 7급공무원, 경찰, 소방, 계리직 공무원 등 수많은 공시생들이 참여했다. 그 중 20개의 참신한 삼행시를 선정, 대국민투표를 진행한다.
‘공무원’ 삼행시 삼춘문예 선정작들은 “공부를 하고자 할때, 무능한 패자의 단어는 나중이고, 원하는 바를 성취하는 승자의 단어는 지금이다”, “공부는 잘하고 있니, 무리하고 있는 건 아닌가 싶어. 엄마가, 원하는건 너의 행복뿐이란다” 등 20개의 삼행시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대국민투표가 진행중이다.
대국민투표는 자신이 원하는 작품 5개를 선정하여 투표하면 푸짐한 선물 주어진다. 먼저, 삼행시 투표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애플워치SE, 뿌링클 치킨+콜라, 편의점 상품권, 바나나맛 우유 등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며, 카카오톡 등 친구들에게 공유한다면 선물을 열어볼 수 있는 기회를 더 제공한다.
또한, 삼행시 대국민투표에 당선된 작품은 대상 상금 100만원, 최우수상 아이패드 미니, 우수상 애플워치SE 등을 지급하며 선정된 작품은 에듀윌 광고에서도 활용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난 삼춘문예 삼행시 이벤트를 통해 참신하고 기발한 삼행시들이 접수되어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다”라며, “대국민투표에 참여만 해도 애플워치, 치킨,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에듀윌 공무원 삼춘문예 대국민투표는 오는 9일(화)까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