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로 증명된 '업계 1위' 2020년 주택관리사 1710명 중 1103명은 에듀윌 출신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1-01-28 15:21:58
  • 카카오톡 보내기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지난해 치러진 주택관리사 시험부터 상대평가로 전환하고 1,710명만을 선발한다고 공지한 가운데, 최종 합격자 발표 결과, 1,103명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 회원으로 밝혀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2020년 제 23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의 합격생 수험번호 중 에듀윌 가입회원 수험번호와 일치한 합격생이 무려 1,103명으로 집게된 것. 이는 온오프라인 수강생만 집계한 숫자로써, 에듀윌 교재로 공부했던 수험생을 모두 계산하면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은 이보다 상회할 것으로 보인다. 이로써 에듀윌은 명실공히 ‘절대적 1위’ 임을 명확한 숫자로 증명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9년 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데 이어, 2020년 제 23회 주택관리사 시험에서도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업계 유일,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 밖에도 업계 일타강사로 불리우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명품 교수진들이 집필한 자체제작 수험서는 무려 104개월(8년 8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실제 시험 기출문제의 지문, 유형, 답안, 예시까지 유사해 놀라운 적중률을 기록하면서 많은 수험생들에게 호평받고 있는 교재다.

 

최다 합격자를 만든 에듀윌 주택관리사만의 합격 시스템도 눈여겨 볼만 하다. 주말까지 운영하는 ‘1:1 맞춤 밀착 학습관리’와 합격생 10명 중 8명이 선택한 ‘전국 실전 모의고사’, 생생한 학원 현장강의 중계 시스템 ‘라이브 클래스’, 공부 효율을 높이는 ‘독한 에듀윌’까지 체계적이고 철저한 합격시스템은 수험생이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지원한다.

 

특히,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합격이 끝이 아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자격증 합격 이후 막막한 취업 준비까지 함께한다. 에듀윌 취업성공캠프 1기 수료자 중 88%가 실제 취업에 성공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론과 실무에 능통한 실제 관리소장 선배동문과 업계 일타강사로 구성된 교수진과 실전 중심의 핵심만을 요약한 실무 커리큘럼, 주말 8주 과정으로 구성된 사례중심 학습과정 등 취업에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사과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8일(월)부터 2주동안 1,710명의 합격생 중 에듀윌을 통해 합격한 1,103명을 제외한 607명에게 사과 1box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쉽게 합격할 수 있었는데 에듀윌을 미처 모르고 어렵게 합격한 합격생들에게 사과한다는 취지로 마련된 이벤트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합격률 보다 4배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의 압도적인 합격률과 이벤트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