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에듀윌 |
올해 군 장병의 자기 계발 지원비 인상 등 복지 정책이 확대되며, 군 장병 중심으로 제대 후 취업 및 자기 계발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나라를 지키느라 고생하는 육군 장병들의 자기 계발과 취업 준비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국군 소통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더캠프((The Camp)’를 이용하는 현역 군인이 에듀윌 공무원 및 자격증 과정을 수강하면,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약 200만 명의 회원이 가입해 이용 중인 ‘더캠프’는 복무 중인 군 장병을 위한 병영 생활 등의 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군 장병의 가족 및 지인과의 커뮤니티 기능을 지원하며, 대국민 국군 소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듀윌은 2020년부터 더캠프를 이용하는 군인을 대상으로 공무원·자격증 과정을 수강 시, 특별 할인을 제공해 현역 군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제대 후 취업 준비를 위한 ‘9급 공무원’ 과정과 공기업·대기업 취업준비생의 필수 자격증으로 불리우는 ‘한국사능력검정’ 시험이 군 장병 사이에서 가장 인기 과정으로 꼽힌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육군 장병들이 복무기간 동안 제대 후의 진로나 취업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에듀윌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올해도 더 많은 육군 장병들의 자기 계발을 위해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