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MEDITOC), ‘메디티(Medi.T)’ 플랫폼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 서비스 실시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5-02-27 09:44:01
  • 카카오톡 보내기



글로벌 뷰티 콘텐츠 플랫폼 ‘메디톡 인터내셔널(MEDITOC international)’이 ‘메디티(Medi.T)’ 플랫폼을 출시하고,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성형 및 의료관광 산업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한국은 뛰어난 기술력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 세계 관광객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다만, 정보의 비대칭성과 과잉진료에 대한 우려, 숨겨진 비용 및 언어 장벽 등의 문제도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메디톡은 성형·미용 정보와 환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 하는 플랫폼 Medi.T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메디톡측에 의하면 Medi.T는 ▲성형·미용 정보의 불균형 해소 ▲안전한 성형·미용 프로세스 제공 ▲합리적인 비용과 투명성 보장을 목표로, 국내외 모든 사용자에게 쉽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병원과 의료진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술 전후 비교, 가격의 투명성, 리뷰들을 볼 수이다.

메디톡 관계자는 “Medi.T는 단순한 예약 플랫폼을 넘어, 환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핵심 목표”라며, “성형·미용 시장이 확대에 따른 정보 부족과 비용 문제를 혁신적으로 해결해 올바른 성형·미용 문화의 표준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