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인큐브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참석… 인큐브 기술 담은 스킨부스터 공개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5-02-24 09:58:42
  • 카카오톡 보내기


신소재 개발 스타트업 ‘랩인큐브㈜(LABINCUBE)’가 지난 23일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랩인큐브는 이번 박람회에서 병·의원용 스킨부스터 ‘플라큐브 핑크볼(PLLACUBE PiNk VOL)’을 국내에 소개했다. 플라큐브 핑크볼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미용의학학회 ‘임카스 월드 콩그레스 2025(IMCAS World Congress 2025, 이하 IMCAS)’에서 첫 선보였다.

이날 박람회에서는 오블리브의원(송도) 박영진 원장이 학술대회 연자로 참석해 ‘PLLA와 PN을 활용한 Advanced Skin Rejuvenation’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특히 국내 첫 선보인 랩인큐브의 플라큐브 핑크볼은 젖산 중합체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폴리엘락틴산(PLLA) 성분과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폴리뉴클레오티드(PN)성분의 장점을 결합한 스킨부스터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올인원 스킨부스터로 랩인큐브㈜가 개발한 다공성 신소재인 인큐브를 적용해 비타민C와 글루타티온 등 항산화 물질 변성을 최소화 한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랩인큐브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의료기기 박람회에 참석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학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며, “의료기기 제조를 위한 인프라 확장에도 속도를 내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