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포스처가 아이들의 바른 공부 자세를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책상 고정형 쿠션 ‘바른자세쿠션’을 론칭했다.
이번 제품은 아이들이 앞으로 엎드리거나 자세가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늘 자세를 바르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1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 1,162%를 달성하기도 했다. 앞서 라온포스처는 어깨/골반 교정밴드, 실리콘 보호대, 자세교정밴드를 선보이며 각각 3,786%, 2,972%, 120%라는 달성률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바른자세쿠션’은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7도 각도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적용했으며, 오래 사용해도 변형이 없는 17.5mm의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졌다. 몸에 꼭 맞도록 4단계 높이 조절도 가능하며, 미끄럼방지 패드를 적용해 자세와 집중력 모두 흐트러지지 않도록 했다.
제품 패키지는 아이들이 바른자세쿠션을 친근하게 받아들이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인 ‘또앙찌’를 적용했다.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잘라 붙일 수 있는 또앙찌 스티커가 선물로 증정된다.
라온포스처 임대진 이사는 “한 아이의 아빠로서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고민하는 과정에서 딸의 바른 자세 습관을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되는 쿠션을 개발하게 됐다”며, “아이들의 올바른 공부 자세와 집중력, 허리 건강에 대해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온포스처는 바른 자세와 건강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네 번째 프로젝트로 와디즈 펀딩을 완료한 ‘바른자세쿠션’은 자사 공식몰인 스타일씨를 비롯해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