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채움 탄력 라인’ 2종 출시

뷰티 / 최진우 기자 / 2019-10-29 11:27:58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한율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지친 피부를 탱탱하고 생기 넘치게 가꿔주는 ‘채움 탄력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율 채움 탄력 라인은 단풍콩잎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한국 자연 원료에서 피부에 이로운 효능을 찾아온 한율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쿠메스트롤(Coumestrol) 성분이 단풍콩잎에 응축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를 제품에 적용했다.

 

스킨과 에멀젼 2종으로 선보이며,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보고를 완료했다. 한율에 따르면, 채움 탄력 스킨은 도톰한 고보습 제형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감싸면서 탱탱하고 생기 넘치게 케어해준다. 또 채움 탄력 에멀젼은 영양감 있는 제형의 에멀젼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용기에 친환경 플라스틱을 포함하고, 제품 상자에 FSC(국제산림관리협회)가 인증한 종이와 식물성 콩기름 잉크를 적용하여 제품의 용기부터 패키지까지 친환경적으로 제작했다.

 

한율 채움 탄력 라인은 오는 10월 31일 오후 10시 40분부터 60분간 GS샵(GS홈쇼핑)에서 단독 선론칭한다. 론칭 기념 혜택으로 채움 탄력 크림(50ml)과 채움 탄력 아이크림(25ml)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한율 채움 탄력 스킨과 에멀젼은 아모레퍼시픽 몰(온라인)과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