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 출시

뷰티 / 곽예지 / 2019-08-29 13:17:48
  • 카카오톡 보내기
▲사진=한율

 

한율은 4주동안 집중적으로 맑고 탄탄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4주 프로그램-’을 9월 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솔잎은 정화, 수분 효능을 머금고 초록으로 돋아난 뒤, 갈색으로 변화하면서 탄력, 항산화 효능을 응축한다. 이러한 솔잎의 생장 과정을 4주 집중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에 담았다.

 

1주차는 피부 정화와 수분 효능을 가진 초록솔잎 성분의 힘으로 거친 피부결을 다독이고 지친 피부의 정화를 도와 안티에이징을 위한 바탕을 마련하는 정화’ 단계다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주차 제품 사용 후 피부 결이 보들보들하게 매끈해지는 결과를 확인했다.

 

2주차는 바탕이 마련된 피부에 진한 수분을 공급하여 끊임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활성화시켜주는 활성’ 단계다진한 수분이 가득 담긴 탱글한 제형으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한다제품 사용 후 피부 수분량투명도피부 밝기가 개선되는 점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활성화된 피부에 에너지를 채워 힘있고 탄탄한 피부로 되돌리는 3주차 채움’ 단계에는탄력과 항산화 효능을 지닌 갈색솔잎의 힘을 본격적으로 느낄 수 있다탄탄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으로 탄력감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실제로 기기로 피부를 빨아들인 후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정도인 복원탄력이 개선됨을 확인했다.

 

전체 프로그램을 완성시키는 4주차 단계는 피부가 올라붙는 듯한 탄력감과 밀착감을 느낄 수 있다. 4주 프로그램에 따라 연속으로 모두 사용했을 때 피부가 머금은 안티에이징 에너지를 극대화시키고이 에너지가 지속될 수 있도록 항산화 보호막을 만들어준다

 

한율 관계자는 "앰플 1병을 2회에 나누어 매일 아침저녁 스킨케어 시 사용하거나집중 나이트 케어용으로 잠들기 전 앰플 1병을 마사지하듯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된다”고 전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