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남자 야구단 감독·코치 위촉식 개최

사회일반 / 최진우 기자 / 2024-09-03 14:16:01
  • 카카오톡 보내기
▲ 장안대학교 야구부 감독, 코치 위촉식 관련 사진 (사진제공= 장안대학교 생활체육과)


장안대학교(총장: 이종진)는 장안대학교 대학본부 하나홀에서 남자 야구단 감독·코치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2025년에 창단되는 앨리트 남자야구단의 창단준비와 선수모집을 위한 창단준비 위원 및 감독·코치로 이상훈(전 KT wiz 2군 감독)감독과 정영식(전 배명중, 배명고 코치)을 선임하였다.

위촉식에서는 장안대학교 이종진 총장, 정사언 기획처장, 김동필 총무처장, 배장은 학생지원처장, 류경희 교무부처장, 김성희 생활체육과 교수, 이석동 생활체육과 교수, 김진영 생활체육과 교수, 정아람 생활체육과 교수가 참석하였으며, 외부에서는 김진욱 고문(전 두산·KT 프로야구단 1군 감독), 류인걸 후원회장(스타스포츠존 이사), 정영섭 서울교통공사 부장, 조원현 섬마을이야기 대표, 정석환 강호이앤티 사무장이 참석하였다.


 ▲ 장안대학교 야구부 감독, 코치 위촉식 관련 사진 (사진제공= 장안대학교 생활체육과)

 

우리대학 남자 야구부를 이끌어 갈 이상훈 감독은 17년간 구리 인창고 감독으로 재직했으며 KT wiz 프로야구단 2군 감독을 역임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배영수·김광민·윤석민·김태훈·정성곤 등 수많은 프로야구 선수를 지도하여 배출시킨 성과를 달성한 인물이다. 이상훈 감독은 장안대학교에 야구단을 창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관계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장안대학교 야구부가 명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에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종진 총장은 우리대학에 축구부에 이어 새로 창단되는 남자야구부에 큰 기대와 희망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장안대학교 남자야구단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장안대학교의 대표 운동부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써 달리고 축하인사를 전하였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