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경기상업교육회 이사회 고등학교 상호협력 및 교류업무 협약식

사회일반 / 최진우 기자 / 2024-09-09 14:28:59
  • 카카오톡 보내기

 

▲ 협약식 관련 사진 (사진제공 : 장안대학교 입학처)


장안대학교(총장: 이종진)는 교육인프라 구축 및 입학충원율 제고를 위해 지 장안대학교 대학본부 3층 중앙세미나실에서 경기상업교육회 이사회 고등학교 13개교와 상호협력 및 교류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협약식은 경일관광경영고등학교, 군포e비즈니스고등학교, 매향여자정보고등학교, 부천정보산업고등학교, 분당아람고등학교, 삼일고등학교, 성보경영고등학교, 성일정보고등학교, 안양문화고등학교, 오산정보고등학교, 청담고등학교, 평촌경영고등학교, 하남경영고등학교 교장선생님들을 비롯해 이종진 장안대 총장과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 ▲ 협약식 관련 사진 (사진제공 : 장안대학교 입학처)
입학처장(이나겸 교수)의 진행으로 개식선언과 내외빈 소개, 총장님 환영인사, 13개 고교 교장 및 진로부장 인사, 2025학년도 입학전형 및 학교(과) 소개, 협약식 및 간담회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장안대의 입시홍보 지원, △진로 및 진학을 위한 전공별 교육컨텐츠 제공, △고등학교-대학 연계교육을 위한 정보교류 및 공동연구, △각종 행사시 양 기관 학생들 상호초청 및 행사참여지원, △기타 상호협력 우호증진에 관한 사항 등 논의를 하였다.

이종진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고등직업교육 품질인증대학 선정소식을 전하면서“학령인구 감소로 인해 앞으로는 대학과 고등학교간의 교육을 위한 정보교류와 공동연구 등이 필요하며, 더 많은 학생들이 장안대학교로 진학할 수 있도록 교류협력이 필요하다”고 전하였다.

경기상업교육회 이사회 회장인 평촌경영고등학교 김풍환 교장은 “장안대와 협력체계를 구축할 수 있어 뜻깊으며 이번 상호 협약을 통해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발전적인 교육 방향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