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엑스는 일동제약 대표 브랜드 ‘아로나민’의 헤리티지를 계승하고, ‘아로’라는 익숙한 네이밍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운동(exercise)의 ‘엑스(X)’를 결합해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기능성 뉴트리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대표 제품 ‘아로엑스 에너지젤’은 팔라티노스, BCAA, 아르기닌, 타우린 등을 담아 운동 중 급격히 소모되는 체력을 빠르게 보충하고, 순차적인 에너지 공급으로 지속적인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로엑스는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마련한다. 오는 9월 14일에는 마블런, 오는 10월에는 디즈니런에 참가, 현장에서 직접 부스 운영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9월 1일부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도록 해 더 많은 소비자가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일동생활건강 관계자는 “아로엑스는 스포츠와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실제 도움이 되는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현장과 협업해 건강한 에너지 솔루션을 확산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