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파크가 프리미엄 수전 브랜드 ‘루미노바(Luminova)’를 공식 론칭했다.
루미노바는 ‘Lumen(빛)’과 ‘Nova(신성, 새로운 별)’에서 착안한 네이밍으로, 일상 속에 빛나는 변화를 가져오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단순한 수전 제품을 넘어 고객들의 삶을 더 밝고 새롭게 바꾸는 라이프 스타일의 혁신을 추구하며, 삶 속에 스며드는 작은 빛처럼 일상 속에서 빛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현재 루미노바에서 출시한 주요 모델은 △LV-18000 △LV-2100 △LV-4000 △LV-1000 등의 주방수전이며, 각 모델마다 유려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루미노바의 기술력이 집약된 기능을 적용했다. 오는 9월에는 욕실 수전 및 욕실 악세사리가 출시될 예정이다.
모델별 특징으로는 물튐방지 크리스탈 에어레이터 기술과 물튐방지 스프레이 분사 기술 적용, 바디일체형 야채 스프레이 기능, 뛰어난 내부식성 소재와 표면처리 마감, 지문 및 오염방지 코팅 적용, 와이드 스프레이 기능, 고압력 스프레이건, 편리한 내장형 세제 디스펜서 등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루미노바의 수전은 KC 인증, KS 인증, 환경마크 인증을 받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전에 관련한 다수 특허 및 디자인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다.
루미노바 관계자는 “우리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마음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끄는 수전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