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인사이트, 오는 31일까지 EAP 서비스 론칭 할인 이벤트 진행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5-08-11 15:54:01
  • 카카오톡 보내기


글로벌 라이프케어 컴퍼니 ‘비즈인사이트(대표 김상수)’가 EAP(근로자지원프로그램) 멘탈케어 서비스를 신규 론칭하며 ‘서비스 론칭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EAP는 근로자지원프로그램(Employee Assistance Program)의 약자로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멘탈케어 서비스를 의미한다. 비즈인사이트는 지난달 18일 컨버전스 라이프케어 브랜드인 ‘슈어케어 (SureCare)를 통해 EAP 멘탈케어 서비스를 론칭한 바 있다.

‘슈어케어 EAP’ 서비스는 고객사 임직원들에 대한 심리검사 및 조직 진단, 맞춤 EAP 컨설팅, 심리상담, 위험군 관리, 케어 프로그램 등의 멘탈케어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종합 서비스 도입 전 임직원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직무 스트레스 검사 및 부서별/조직별 스트레스 진단, 그리고 위험군 및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해석상담 서비스만 부담 없는 가격으로 별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비즈인사이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서비스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통해 서비스 항목별로 국내 EAP 업계 평균 대비 20~40%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EAP 종합 서비스의 경우 사전 적립 제도를 적용해 서비스 비용 사전 적립 시 이벤트 단가에 10%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중 가입 고객에게는 이벤트 단가를 재계약 시에도 평생 무제한 적용할 예정이다.

비즈인사이트는 양질의 멘탈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국 총 705개의 심리상담센터 및 2,916명의 전문 자격을 갖춘 심리상담사들과의 제휴 협약을 체결했으며, 웹(Web)과 앱(App) 기반의 EAP 멘탈케어 서비스 전용 시스템을 구축해 안심하고 멘탈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비즈인사이트 박동주 이사는 “당사는 지난 10여년간 글로벌 심리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의 의료케어, 헬스케어, 글로벌케어, 일상케어, 보험 서비스 등을 제공해왔으며, 이번 EAP 멘탈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임직원 규모가 적은 중소기업들도 맞춤형으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종합 서비스 도입이 부담될 경우 임직원 직무 스트레스 검사 및 이를 기반으로 한 조직 스트레스 진단 서비스만 부담 없는 가격으로 먼저 이용해볼 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서비스 론칭 프로모션 기간 중 가입하는 고객사는 첫 계약기간 종료 후 계약 연장 시에도 이벤트 단가를 동일하게 적용해 평생 무제한 계약을 연장할 수 있어, 국내 EAP 업체들의 서비스 대비 확연하게 차별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