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C헬스케어(대표 최두영, 우창윤)의 헬스케어 브랜드 ‘윔 다이어트’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을 완료하고,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윔 다이어트는 내분비내과 전문의이자 131만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를 운영하는 우창윤 교수가 개발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대표 제품인 △윔 쉐이크 △윔 도시락 △윔 다이어트 3일 식단 △윔 다이어트 5일 식단 등 4종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윔 도시락’은 우창윤 교수를 비롯해, 영양사와 건강식품 전문 연구소 ‘메디쏠라’가 합작해 만든 간편 도시락 제품이다. 보리+귀리밥, 연근우엉밥, 곤드레밥, 칙피영양밥 및 듀럼밀 파스타 등 흡수가 느린 복합 탄수화물이 함유돼 있다. 특히 2010년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선정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생활 문화인 ‘지중해식 식단’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메뉴 구성이라고 업체측은 전했다.
이외에도 ‘윔 다이어트 3일 식단’ 및 ‘윔 다이어트 5일 식단’도 구성, ‘잘 먹으면서 하는 식단 관리’를 목표로 건강한 식생활 변화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윔 다이어트 관계자는 “건강과 식습관을 개선하려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윔 다이어트의 윔 쉐이크와 윔 도시락 제품 등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내분비내과 전문의가 직접 설계한 윔 쉐이크와 윔 도시락을 통해 건강하고 가벼운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윔 다이어트는 현대인의 비만을 해결하기 위해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구독형 디지털 서비스를 중심으로 전문 프로그램과 맞춤형 제품을 연계해 사용자의 건강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