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석재, 창립 54주년 맞아 ‘세일 페스타’ 개최… 브랜드 리뉴얼 기념 할인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5-06-05 16:23:51
  • 카카오톡 보내기


천연석 및 마감재 유통 분야 국내 1위 기업 일신석재가 창립 54주년을 맞아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고, 대규모 할인 행사인 ‘일신석재 세일 페스타’(이하 일세페)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총 122종의 석재 품목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프리미엄 천연 대리석 브랜드 일솔레(ILSOLE)의 ‘파타고니아’ 신제품과 인기 마감재 인피니티(INFINITY) 라인업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6월 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친환경 필라 클리너도 증정할 예정이다.

그동안 축적해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선별된 일솔레는 고급 매장 및 주거 공간에 어울리는 예술적 베인(Vein)을 지닌 천연석 브랜드로, 강남 전시장에서 실물 제품과 시공 사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최대 마감재 제조사 콩코드 그룹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반영한 인피니티 포세린 빅슬랩은 뛰어난 강도와 함께 모던한 디자인, 내오염성, 항균성을 갖춰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에 적합하다.

또한, 일신석재측에 따르면 유통하는 친환경 하이엔드 엔지니어드 스톤 브랜드 ‘코스모 라이트(COSMO Lite)’는 스톤 이탈리아나 제품 기반으로 제작돼, 건강하고 감각적인 주방 공간에 최적화된 소재를 제공한다.

현재 중국과 이탈리아에 동시에 지사를 운영 중인 석재 기업인 일신석재는 최근 이탈리아산 대리석 스캐너 장비를 도입하며 수입 석재의 품질과 재고 관리 체계를 한층 강화했다. 이는 제품 신뢰도 제고를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관계자는 이야기 했다.

일신석재 관계자는 “일신석재는 국내 석재 업계에서 유일하게 코스피 상장사이며, 단순한 자재 유통을 넘어 공간을 디자인하는 친환경 종합 건자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54주년을 맞아 마련한 이번 행사는 고급 석재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