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트유학이 유학 후 취업·이민이 유리한 호주 아트유학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일대일 맞춤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호주는 국제학생을 위한 특별 장학금을 제공하는 학교들이 많으며, 학생비자 소지자에 대해 주 20~40시간의 아르바이트 근무를 허용하고 있어 유학 중 생활비를 충당할 수 있다. 또, 졸업 후 취득한 학위에 따라 최소 2년에서 최대 4년까지 취업이 가능하며, 희망하는 사람은 유학 후 이민까지 노려볼 수 있다.
이에 edm아트유학이 호주 아트&디자인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호주 유학, 아트대학·전공 소개는 물론 합격생 후기까지 전격 공개하여 무료 일대일 맞춤 상담을 제공하며, 국제학생을 위한 장학금, 비자 정책 등 다양한 제도를 마련해 학생들의 성장과 취업을 돕는다.
또한 호주에는 뉴사우스웨일즈대학교(UNSW), 로열 멜번 공과대학교(RMIT University), 시드니 공과대학교(UTS), 그리피스 대학교(Griffith University), 퀸즐랜드 공과대학교(QUT) 등 호주에는 아트&디자인 분야 세계 명문대학들이 포진해있다.
뿐만 아니라, 건축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미디어 디자인, 순수 미술, 미술 교육, 애니메이션, 영상 디자인, 패션 디자인, 산업 디자인, 시각 디자인, 게임 디자인 등 글로벌 환경에서 다양한 분야의 아트 전공을 공부하고 실무 경험을 쌓아 취업까지 도전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edm아트유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edm아트유학 강남지사와 홍대지사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