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퓰라’(Purles) 런칭

뷰티 / 송진희 기자 / 2019-10-24 18:00:47
  • 카카오톡 보내기
코드로 분리된'개인뷰티코드' 맞춤형 솔루션 제공
자연식물성 성분과 바이오 테크닉 기술의 콜라보

미국의 레파차지’, ‘DPS’, 독일의 산수시등의 공식수입업체로 잘 알려진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업체 ()프레스티지코스메틱코리아(대표 김신영)가 고퀄리티 바이오 테크닉 브랜드퓰라(Purles)’를 런칭했다.

 

퓰라는 전문 피부관리 샵의 효과적인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위해 탄생한 Made in France 브랜드로 식물성 바이오 테크닉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최고의 품질과 효능을 가진 프랑스 혁신 연구소의 연구진들과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유럽 스킨케어 시장의 전문가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브랜드 퓰라는 최상의 원료를 사용하여 안전성과 기능성에 중점을 기반하여 탄생되었다.

 

11가지 이상의 독특하고 다양한 피부타입별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가능한 퓰라는 라인별 제품들이 코드로 분리 된 개인 뷰티 코드로 소비자의 피부가 필요한 각각의 요구에 맞춤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현재 총 18개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전문 피부관리샵 브랜드 퓰라는 최신 에스테틱과 메디컬샵 발전에 영감을 받은 브랜드라 할 수 있다.

 

김신영 대표는 퓰라는 피부 문제의 3대 요인인 자외선, 건조, 산화를 예방하는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이 천연 원료와 바이오 테크니컬 기술이 잘 어우러져 항산화 효과와 높은 보습력을 가지고 있다. 유럽 시장의 테스트를 거쳐 높은 함량의 주성분들이 노화 피부, 문제성 트러블피부, 민감성 피부 등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퓰라브랜드 국내 런칭은 에스테틱 업계 레벨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계기이다.” 라고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퓰라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